주렁주렁 실내동물원

IMG_3238

일산에 위치한 실내동물원 주렁주렁에 갔다.
넓을 것이라고 예상을 했는데 롯데빅마켓 일산킨텍스점 내부에 위치한다는 사실을 알고 좀 놀랐다. 일단 입구에서 포토존이 있길래 사진 한장 찍고.. 동물원 가자니까 서윤이가 여기 오기전에 사자하고 호랑이 무서워서 싫다고 해서 서윤아 여기는 사자하고 호랑이 없어~ 라고 안심시키니까 잘 따라왔다 ㅎㅎ
여기는 실내에서 동물들을 실제로 만져보고 체엄하는 곳이라고 하는데 잘 적응할지는 모르겠다.
나도좀 무서움.

IMG_3239
IMG_3241

처음 들어가자마자 기니피크 같아 보이는 녀석들이 옹기종기 뛰어다니면서 놀고 있다. 집에서 아무래도 토끼를 키워서 그런지 그와 비슷한 녀석들은 전부 난 좋고 귀엽다. 물론 와이프는 잘 안좋아함.
동물들이 있는 모든 우리 안에 설명을 해주는 직원분들이 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처럼 직접 만져볼 수 있게 꺼내서 주의사항을 얘기해주고 쓰담쓰담 해보라고 한다.
아놔 근데 이서윤 표정 ㅋㅋㅋ 처음이라 좀 쫄은듯.
무지막지하게 큰 자라도 어흥! 진짜 큼.. 껍질은 갑옷같고 발도 보면 발톱이라고 해야하나 엄청 단단하고 무섭게 생겼다.
서윤이는 결국 자라 만지기는 실패.
자라가 있던 우리는 신기한게 토끼를 같이 넣어놨다. 자라와 토끼.. 동화생각나는데 -_- 바로바로 치우는지 토끼응가도 별로 안굴러다니고.. 관리는 잘하는것 같다.

사본 -IMG_3242
IMG_3244
IMG_3246

상어.. 대박 난 먼가했다. 아직 작긴한데 그래도 무섭게 생김. 당연히 만지는 체험따위 없음. 설명해주는 직원도 없고 그냥 상어라고만 적혀있다. 가오리도 저멀리 보이고.. 가오리도 무서움 튀어나올 것 같다고해야하나 어찌나 헤엄들을 힘차게 치시던지 ㅋㅋㅋ
포토존이라고 해서 수족관(?) 반대쪽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이 있었다. 반대쪽이라 잘 안들리는지 절대 나를 쳐다보지않는 이서윤. 근데 다른 사람들은 잘찍히나? 히끄죽죽하게 나오는데.. 어쨌든 포토존이란다.

IMG_3260
IMG_3267
IMG_3257

병아리는 잘 만진다. 뭐 워낙 비쥬얼이 최강귀여우니 좋아하는것 같다 ㅎㅎ 어른들을 위한 까페도 있는데 까페에서 음료수 마시다가 누가 놓고간 밴드 득템!! 사줄까말까 했는데 으흐흐
마지막으로 새들이 마구 날아다니는 새장 포토존에서 사진한컷. 아놔 왜케 김정은처럼 나왔지 어쨌든 실내동물원이라는 신선한 체험이었다.

Author: admin
Tags

Login

Lost your password?